평창문화관광
본문 바로가기
행정포털
관광포털
시티투어
언어선택
▼
ENGLISH
JAPANESE
CHINESE
사이트맵
로그인
회원가입
평창여행
추천코스
이달의 가볼만한 곳
계절별 여행
지역별 여행
체험별 여행
테마별 여행
지도로 보는 평창
평창의 날씨
관광명소
평창 휴캉스
산/계곡
관광지
농촌체험 [새창]
둘레길
레저/스포츠
영화드라마촬영지
휴양지
전통시장
문화예술
문화시설/박물관
문화재
축제/행사
청년 평창
평창 스토리텔링
공연안내 [새창]
맛집/멋집
평창대표음식즐기기
음식특화마을
지정업소
외국어 메뉴판 만들기
평창맛집즐기기
평창음식
장애인 이용 편의업소
평창멋집즐기기
평창숙박
평창체험여행(민박)
평창군관광펜션연합회
여행안내
눈동이관광안내도우미
관광안내소
요금안내
교통안내
관광안내지도
해설사 신청 [새창]
홍보물 신청
소셜허브
무료 와이파이 관광지
평창시티투어
참여마당
공지사항
평창관광기념품
Q&A
이벤트
관광불편신고
정보오류신고센터
평창 서포터즈 후기
검색하기
search
#오대산
#효석
#백룡동굴
#대관령
#월정사
#목장
평창여행
추천코스
이달의 가볼만한 곳
계절별 여행
지역별 여행
체험별 여행
테마별 여행
지도로 보는 평창
평창의 날씨
관광안내지도
홍보물신청
평창추천코스
축제/행사
관광문의
033-330-2771
(봉평관광안내소)
이달의 가볼만한 곳
평창여행
이달의 가볼만한 곳
결과 내 검색
전체보기
01월
02월
03월
04월
05월
06월
07월
08월
09월
10월
11월
12월
전체:56건(3/3페이지)
최신순
이름순
추천순
6월 : 봉평전통시장
추천수
0
조회수
9519
지역 : 봉평면
저 멀리 두 손을 맞잡은 할머니와 손녀가 보인다. 손녀의 한 손에는 꽈배기가 들려있고 할머니의 한 손에는 손녀의 손을 닦아주려는 휴지가 있다. 무엇이 즐거운지 연신 깔깔 웃어대는 손녀를 바라보던 할머니가 손녀의 손을 한쪽으로 이끈다. ‘아유~ 벌써 이렇게 큰 거야?’ ‘벌써 7살이라고~’ ‘아이들은 빨리 큰다더니.. 예쁘게도 자랐네^^’ ..
5월 : 허브나라농원
추천수
0
조회수
6047
지역 : 봉평면
향은 감성을 자극하는 힘을 가졌다. 사람 많은 길가에서 누군가 좋은 향을 풍기고 지나가면 절로 고개가 돌려지도록 하고, 향을 지닌 장소는 수많은 장소들 중 유독 또렷이 기억에 남는다. 향기는 눈에 보이지는 않지만 사람과 장소를 다른 방법으로 기억하도록 하며 그 곳으로 발길을 옮기도록 한다. 허브나라농원에 들어서자마자 코끝을 간질이는 향이 풍겨온다. ..
4월 : 월정사 템플스테이
추천수
0
조회수
3949
지역 : 진부면
‘세계경제순위 10위권 - 세계기부지수평가' '세계 최고의 나라 80개국 중 23위 - 2017년 3월 유에스 뉴스 앤드 월드 리포트' '외환보유액 세계 8위 - 2017년 1월 기준'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나라 11위 - 비즈니스인사이더(BI)' ‘국민 1인당 GDP 29위(2만7633 달러) - 2016년 기준' '경제성장률 OECD 회원국..
3월 : 신재생에너지전시관
추천수
0
조회수
6325
지역 : 대관령면
찬 바람 불던 겨울이 어느새 막바지에 이르렀다. 길가에 쌓였던 눈이 녹고 쌓인 눈에 감춰졌던 도심이 서서히 모습을 드러내니, 봄이 다가오고 있음을 실감한다. 만물이 생성하는 봄을 떠올리니 벌써부터 가슴이 설레어 오지만, 몇 해 전부터 우리는 봄이 되면 ‘이것’을 걱정한다. 맑은 하늘을 희뿌옇게 드리우고, 반반한 길거리를 황톳빛으로 채우는 ‘미세먼지,..
2월 : 대관령눈꽃마을
추천수
0
조회수
5472
지역 : 대관령면
해가 지나면서 눈을 구경하기가 점점 쉽지 않다. 쌓인 눈은 더욱 그렇다. 그 동안 우리는 겨울을 어떻게 맞고 또 어떻게 즐겼을까? 내리는 눈을 맞거나 옅게 쌓인 눈에 발자국을 찍는 것이 대부분이 아니었을 런지...그렇지만 평창, 그리고 대관령눈꽃마을은 다르다. 대관령눈꽃마을은 고지대에 위치해 연중 서늘한 기후를 갖춰 10월 눈이 내려 4월까지 녹지 않고 수..
1월 : 월정사 전나무숲길
추천수
0
조회수
8962
지역 : 진부면
1월. 매년 두근대며 맞는 한해의 시작이다. 한 살이 늘어나는 것은 잠깐 잊고.. 새 다이어리에 날짜를 채우고 기념일을 정리하며 2016년의 나는 어땠을까 잠시 생각에 잠기기도 한다. 돌아보면 안타깝고, 답답한 일도 있었지만, 두근거리는 기대와 설렘, 행복이 함께 했던 소중한 시간이었다. 나에게 남은 날들을 세어보며, 일상을 소중히 하고 길가의 작은 꽃들까..
12월 : 평창 송어축제
추천수
0
조회수
5419
지역 : 진부면
쌀쌀해지고 발끝에 닿는 낙엽이 많아질수록 겨울이 성큼 다가온 것을 실감한다. 단풍으로 무성했던 나무가 가지를 보이고, 자갈을 감아 돌던 계곡물에 얼음이 맺힌다. 누군가는 떠나버린 가을이 아쉬울지 모르지만, 겨울을 기다리는 이 또한 많은 것이 사실이다. 평창의 겨울이 기다려지는 이유는 평창에서만 만끽할 수 있는 재미가 있기 때문이다. 1..
11월 : 대관령 스키역사관
추천수
0
조회수
3754
지역 : 대관령면
더위가 한풀 꺾이고, 서늘한 바람이 불기 시작하고부터 '벌써' 스키장 시즌권에 대한 이야기가 들렸다. 매년 겨울을 스키장에서 보낸다는 수많은 스키어들을 보며 문득 궁금해졌다. 스키는 언제, 어디에서 시작된 걸까. 우리나라 스키의 시작은 뭐였을까. 인터넷에서 잠깐 검색하면 우르르 쏟아질 정보를 뒤로하고, 평창에 있는 대관령 스키역사관을 찾았다. 모니터를 통해..
10월 : 켄싱턴 플로라가든
추천수
0
조회수
5956
지역 : 진부면
프랑스의 정원이 평창에 펼쳐지다 켄싱턴 플로라 가든은 6만 7천 제곱미터 면적의 국내 최대 프랑스 콘셉트 정원이다.프랑스에 있는 ‘빌랑드리 자수정원’을 그대로 옮겨 놓은 것으로 유명한데,.오대산의 빼어난 풍광을 배경 삼아 다양한 식물이 분포하고 있다.한 눈에 들어오지 않는 정원의 면적에 놀라고, 어디를 보든 그림 같은 풍경에 놀랐다..파..
9월 : 백일홍꽃밭
추천수
0
조회수
4495
지역 : 평창읍
입추가 지났음에도 무더위가 가실 줄 몰라 가을은 마치 길 끝의 작은 점처럼 보였다.시간이 흘러 가을의 시작을 알리는 처서가 지났고 9월이 되니 역시나 가을은 왔다.하늘은 높아졌고 곳곳의 풍경은 본연의 색이 더해졌다.짙어진 풍경, 선선해진 바람에 길을 걸으며 나들이를 나온 사람들이 눈에 띈다.그간 더위에 물, 계곡을 찾던 이들은 이제 고요와 힐링을 찾아 ‘소..
8월 : 백룡동굴
추천수
0
조회수
5807
지역 : 미탄면
5억년 된 지구의 일기 우리나라에서 단 하나뿐이 탐험형식 동굴이 있다. 흔히 일반인에게 개방된 동굴이라고 하면 이런저런 이유로 동굴 내에는 각종 안전 구조물과 조명 등이 설치되어 있기 마련이다. 하지만 백룡동굴은 들어가는 입구의 계단이 놓여있는 것을 제외한다면 5억년의 비밀을 고스란히 간직한 자연 그대로의 동굴 모습을 경험할 수 있다. ..
7월 : 동강&동강 레포츠
추천수
0
조회수
2912
지역 : 미탄면
가만히 있어도 땀이 주룩주룩, 찌는 듯 한 무더위! 그러나 이것이 여름만의 매력. 이 여름을 재미나게 즐길 꿀 같은 ‘여름휴가’ 7월이 왔습니다! 일에 치여 사는 현대인들에게 7월은 더위를 날리고 일상의 스트레스를 날릴 즐거운 계절이지요! 이때가 되면 많은 분들께서 어디로 무엇을 하며~ 시원하게 휴가를 보낼지 고민 하실 텐데요,..
6월 : 진부면 오대산 선재길
추천수
0
조회수
8762
지역 : 진부면
볼거리, 놀거리, 먹거리는 ‘여행’에 있어 빠질 수 없는 요소들입니다.그러나 최근 들어 여행의 조건이 변화하기 시작했습니다.몸과 마음의 쉼, ‘Healing = 치유’로 말이지요.빠르고 바쁘게 움직이는 사회 속에서 저마다 ‘쉼’을 찾는 것이 어찌 보면 당연한 건지도 모르겠습니다. ‘여행’을 떠난 순간만큼은 오로지 ‘자신’에게 집중하며 복잡한 머릿속을..
5월 : 대관령 양떼목장
추천수
0
조회수
8639
지역 : 대관령면
“푸른 언덕에~몽글몽글 양들이 한 가득~양떼목장으로 떠나요~”5월의 녹음을 가득 품은 한국의 알프스 대관령!대관령이 푸른빛으로 물드니, 대관령 양떼목장에도 활기가 도네요~!푸른 초원에 하얗고 오동통한 양들이 뛰어노니 한 편의 만화영화가 펼쳐집니다.‘순둥순둥~ 순한 얼굴을 하고 조심스레 다가와 빤히 쳐다보는 양들,반가움에 손이라도 내밀면 재빠르게 뒷걸음질을 ..
3월 : 이효석 생가, 이효석 문학관
추천수
0
조회수
8096
지역 : 봉평면
봄타고 떠나는 문학여행이효석 생가와 이효석 문학관어릴 적 누구나 한 번쯤은 읽어 봤을 소설 ‘메밀꽃 필 무렵’소설 ‘메밀꽃 필 무렵’의 배경이 평창군 봉평마을이라는거 알고 계시나요.그리고 메밀꽃 필 무렵의 저자 이효석 선생의 고향또한 평창 봉평마을입니다.평창군은 이효석선생의 문학정신을 잇기 위해이효석 문학관을 설립. 이효석 생가터를 보존하고 있으며.해마다 ..
2월 : 대관령
추천수
0
조회수
4848
지역 : 대관령면
2월 겨울여행은 평창 대관령으로!가는 길이 아쉬웠던 걸까요, 동장군이 잔뜩 힘을주고 머물러 있습니다.한동안 포근한 날이 이어지다 갑작스런 칼바람과 한파에 잔뜩 몸이 움츠러 들었었습니다.동장군도 잠시.. 다음주부터는 날이 풀린다고 하는데요, 봄을 맞이 하기 전 평창 대관령으로 2월 겨울여행 떠나보는건 어떨까요.가는 겨울이 아쉬운 분들은 주목해주세요~^^2월..
◁◁
◀
1
2
3
▶
▶▶
제목
내용
콘텐츠 담당자 :
[ 문화관광과 관광마케팅 ] 033-330-2724
틀린정보신고
관광안내지도
홍보물신청
평창추천코스
축제/행사
퀵메뉴 닫기